(주)키즈라라(대표이사 문팔갑)가 연내 20만 고객 돌파를 위한 본격적인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.
키즈라라에 따르면 2024년 한 해 동안 ▷다각적인 홍보 및 영업활동 전개 ▷고객 타깃층 확대를 위한 체험 컨텐츠 개발 ▷부모 참여 공간 신설 등을 중점사업으로 추진한다.
먼저, 인근지역 고객 유치를 위해 온·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전방위적 홍보활동을 벌일 예정이다.
키즈라라는 엠지(MZ)세대 등 다양한 계층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유튜브 숏츠, 인스타그램 릴스 등을 활용하여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.
아울러 화순군, 전라남도교육청 등 각종 기관·단체와도 협력해 키즈라라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.
특히 지난 2월 18일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구복규 화순군수와 함께 키즈라라를 방문해 문팔갑 대표이사와 어린이 직업체험관을 둘러보며 많은 광주시민이 방문한 것을 보고 키즈라라가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업무협약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.
키즈라라는 어린이 뿐 아니라 함께 오는 부모의 마음도 사로잡기 위해 부모 참여 공간을 검토하고 있으며, 보다 많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체험 컨텐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.
문팔갑 대표이사는 “올해 안에 20만명 고객 돌파를 위해 영업 및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”이라며 “광주·전남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은 와보고 싶은 시설로 만들어 가겠다”고 말했다. <저작권자 ⓒ 새화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