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드리노인복지관(관장 김미량)이 ‘전국 사회복지시설평가’에서 4회 연속 최우수(A등급)기관으로 선정됐다.
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중앙사회서비스원이 시행한 사회복지시설평가는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3년마다 진행되는데 사회복지관, 노인복지관, 아동생활시설,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 시설유형별로 시설 및 환경, 재정 및 조직운영, 시설운영전반, 프로그램 및 서비스, 이용자의 권리 등 5개 항목을 평가하고 있다.
전의 240개 노인복지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나드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5년 첫 운영평가에 이어 4회 연속 최우수(A등급)기관에 선정됐다. 전남도내 노인복지관 28곳 중 14개 기관이 최우수(A등급)기관을 받았다.
김미량 관장은 “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의 ‘건강한 노후, 활기찬 인생, 행복한 나눔’을 실현하고, ‘삶의 질 향상에 기여’하는 노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 <저작권자 ⓒ 새화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![](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