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드리복지관, 사회복지시설평가 ‘4회 연속’ 최우수기관 선정

새화순신문 | 기사입력 2025/02/28 [18:36]

나드리복지관, 사회복지시설평가 ‘4회 연속’ 최우수기관 선정

새화순신문 | 입력 : 2025/02/28 [18:36]

  © 새화순신문

 

나드리노인복지관(관장 김미량)이 전국 사회복지시설평가에서 4회 연속 최우수(A등급)기관으로 선정됐다.

 

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중앙사회서비스원이 시행한 사회복지시설평가는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 3년마다 진행되는데 사회복지관노인복지관아동생활시설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 시설유형별로 시설 및 환경재정 및 조직운영시설운영전반프로그램 및 서비스이용자의 권리 등 5개 항목을 평가하고 있다.

 

전의 240개 노인복지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나드리노인복지관은 지난 2015년 첫 운영평가에 이어 4회 연속 최우수(A등급)기관에 선정됐다전남도내 노인복지관 28곳 중 14개 기관이 최우수(A등급)기관을 받았다.

 

 

김미량 관장은 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의 건강한 노후활기찬 인생행복한 나눔을 실현하고, ‘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노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.
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