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순군청 여자배드만턴, 전국대회 호령
새화순신문 | 입력 : 2025/11/21 [21:59]
화순군(군수 구복규)은 지난 15일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가 전남 장흥군에서 열린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여자일반부 단체전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.
화순군청은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여자일반부 단체 준결승에서 영동군청을 3 : 1로 제압하여 결승에 진출하였고, 결승전에서는 화성시청을 상대로 조직력과 집중력을 발휘해 3 대 2로 승리,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.
구복규 화순군수는 “선수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훈련에 매진한 결과로 화순군의 체육 명성을 여실히 증명하였다”라며, “앞으로도 선수들의 기량을 넓히는데 더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”라고 말했다.
<저작권자 ⓒ 새화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|